모집단위 | 학생부종합(상명인재전형) | |||||
모집인원 | 경쟁률 | 충원 합격 순위 |
최종등록자 교과성적 학생부등급 | 평가에 반영된 교과목 |
||
50% cut | 70% cut | |||||
역사콘텐츠전공 | 9 | 12.11 | 4 | 3.04 | 3.21 | 석차등급이 있는 전 교과목 |
지적재산권전공 | 7 | 8.00 | 3 | 3.09 | 3.25 | |
문헌정보학전공 | 8 | 7.38 | 5 | 3.15 | 3.16 | |
한일문화콘텐츠전공 | 7 | 13.14 | 6 | 3.15 | 3.33 | |
공간환경학부 | 11 | 11.18 | 13 | 3.46 | 3.51 | |
행정학부 | 12 | 8.58 | 9 | 3.21 | 3.33 | |
가족복지학과 | 8 | 17.75 | 5 | 3.20 | 3.27 | |
경제금융학부 | 14 | 10.57 | 18 | 3.54 | 3.71 | |
경영학부 | 14 | 14.64 | 14 | 3.28 | 3.34 | |
글로벌경영학과 | 14 | 14.50 | 16 | 3.58 | 3.69 | |
국어교육과 | 12 | 7.00 | 13 | 2.86 | 2.87 | |
영어교육과 | 12 | 9.08 | 7 | 2.83 | 2.87 | |
교육학과 | 8 | 16.50 | 6 | 2.83 | 2.88 | |
수학교육과 | 9 | 8.44 | 7 | 2.82 | 3.03 | |
휴먼지능정보공학전공 | 15 | 10.87 | 14 | 3.51 | 3.63 | |
핀테크전공 | 8 | 7.63 | 4 | 3.56 | 3.58 | |
빅데이터융합전공 | ||||||
스마트생산전공 | ||||||
컴퓨터과학전공 | 14 | 12.57 | 16 | 3.15 | 3.16 | |
전기공학전공 | 9 | 8.11 | 11 | 3.55 | 3.60 | |
지능IOT융합전공 | 9 | 9.00 | 9 | 3.14 | 3.55 | |
게임전공 | 9 | 16.67 | 6 | 3.34 | 3.41 | |
생명공학전공 | 10 | 22.70 | 5 | 2.79 | 2.88 | |
화학에너지공학전공 | 10 | 8.30 | 13 | 3.14 | 3.38 | |
화공신소재전공 | 10 | 9.50 | 16 | 3.10 | 3.18 | |
식품영양학전공 | 8 | 11.50 | 3 | 3.20 | 3.33 | |
의류학전공 | 7 | 13.57 | 1 | 3.06 | 3.16 | |
애니메이션전공 | 7 | 37.71 | 13 | 2.33 | 3.01 | |
스포츠건강관리전공 | 8 | 19.13 | 6 | 3.50 | 3.62 | |
조형예술전공 | 8 | 9.63 | 2 | 2.98 | 3.06 | |
생활예술전공 | 4 | 11.00 | 3 | 3.44 | 3.44 |